하.경.삶

시편 56:1-13 (하나님의 말씀만 찬양합니다) 본문

疎通 2 (with YHWH)/Quiet Time

시편 56:1-13 (하나님의 말씀만 찬양합니다)

에제르 2015. 4. 25. 00:40

* 교차대구(3-4)

    두려움이 온통 나를 휩싸는 날에도

                 나는 오히려 주님을 의지합니다

                         나는 하나님의 말씀만 찬양합니다

                 내가 하나님만 의지하니

     나에게는 두려움이 없습니다

 

* 동의대구(10) / 반복

 하나님을 의지하며

 나는 하나님의 말씀만 찬양합니다 

 하나님을 의지하며

 나는 주님의 말씀만을 찬양합니다 

 

* 반복(4, 11) 

 내가 하나님만 의지하니

 나에게는 두려움이 없습니다 

 육체를 가진 사람이 나에게 감히 어찌하겠습니까? 

 내가 하나님만 의지하니

 내게 두려움이 없습니다 

 사람이 나에게 감히 어찌하겠습니까? 

 

* 감사의 제사 

 주님께서 내 생명을

 죽음에서 건져 주시고

 내가 생명의 빛을 받으면서

 하나님 앞에서 거닐 수 있게

 내 발을 지켜 주셨기 때문입니다

 

 

 

 

 

 

반복

주님을 의지, 하나님만 의지, 하나님을 의지

하나님의 말씀만 찬양, 주님의 말씀만 찬양

두려움이 없습니다

사람이 감히 나에게 어찌하겠습니까?

 

블레셋 사람이 가드에서 다윗을 붙잡았을 때에 다윗이 지은 시

고통과 환난과 절망적인 상황에 처해 있는 다윗의 시

 

죽음을 앞에 둔 상황에서 다윗은 하나님만을 의지하고, 하나님의 말씀만을 찬양하며 두려움을 극복한다

또한 다윗은 주님께서 자신을 구해주실 것을 기대하며 신뢰한다

그리고 감사의 제사를 드린다

 

우리 또한 어떤 상황과 환경에서도 주님만을 의지하며, 주님의 말씀만을 찬양하며, 주님께서 우리를 구원해 주실 것을 믿는다

그리고 주일에 모두 모여 감사의 예배를 드린다

 

주님은 우리가 이렇게 믿음으로 반응하길 원하신다

주님은 이런 사람들을 찾으신다

 

나에게 어떤 두려움이 있는가?

주님만 의지하라

주님의 말씀만 찬양하라

주님께서 인도하시고 지켜 주실 것이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