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경.삶

시편 57:1-11 (주님의 사랑과 진실) 본문

疎通 2 (with YHWH)/Quiet Time

시편 57:1-11 (주님의 사랑과 진실)

에제르 2015. 4. 26. 15:46

 

 

 나를 불쌍히 여겨 주십시오

 불쌍히 여겨 주십시오

 내 영혼이 주님께로 피합니다

 내가 주님의 날개 그늘 아래로 피합니다 

 가장 높으신 하나님께 내가 부르짖습니다

 나를 위하여 복수해 주시는 하나님께 내가 부르짖습니다

 나를 구원하여 주십시오

 나를 괴롭히는 자들을 꾸짖어 주십시오

 주님의 사랑과 진실을 보내어 주십시오

 

 하늘 높이 높임을 받으시고

 주님의 영광을 온 땅 위에 떨치십시오 

 

 나는 내 마음을 정했습니다

 나는 내 마음을 확실히 정했습니다

 내가 가락에 맞추어 노래를 부르겠습니다

 내가 만민 가운데서 주님께 감사를 드리며

 뭇 나라 가운데서 노래를 불러, 주님을 찬양하렵니다

 

 주님의 한결같은 그 사랑

 너무 높아서 하늘에 이르고 

 주님의 진실하심

 구름에까지 닿습니다

 

 주님은 하늘 높이 높임을 받으시고

 주님의 영광 온 땅 위에 떨치십시오 

 

 

 

 

 

내가 피해야 할 곳, 나의 피난처 되시는 주님

내가 부르짖어야 할 분, 가장 높으신 하나님

나를 구원하여 주실 분, 가장 높으신 하나님

내가 노래를 부르고 감사를 드리며 찬양할 분, 주님

 

주님의 사랑과 진실을 보내 주셔서 나를 구원하여 주십시오

 

예수 그리스도께서는 하나님의 사랑과 진실하심을 드러내셨다

 

그러므로 나는 내 마음을 확실히 정했습니다

믿음 위에 굳게 서며, 사랑과 소망으로 살아가리라고 정하였다

 

가장 높으신 하나님, 나를 구원해 주시는 하나님

주님의 한결같은 그 사랑, 주님의 진실하심

 

내가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만을 찬양하고 찬송하며 감사를 드리기로 내 마음을 확실히 정하였다

 

주님 홀로 영광 받으소서

할렐루야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