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경.삶

시편 71:1-16 (내가 주님께로 피합니다) 본문

疎通 2 (with YHWH)/Quiet Time

시편 71:1-16 (내가 주님께로 피합니다)

에제르 2016. 9. 23. 00:14

 

 내구 주님께로 피합니다

 주님은 의로우시니

 주님은 나의 반석, 나의 요새이시니

 주님 밖에는, 나에게 희망이 없습니다

 

 나는 내 희망을 언제나 주님께만 두고 주님을 더욱더 찬양하렵니다

 내가 주님의 성전으로 들어가 주님의 능력을 찬양하렵니다

 주님의 의로우심을 내 입으로 전하렵니다

 주님께서 이루신 구원의 행적을 종일 알리렵니다

 주님께서 홀로 보여 주신, 주님의 의로우신 행적을 널리 알리렵니다

 

 

 

주님은 어떤 분

의로우신 분

나의 반석, 나의 요새, 나의 든든한 피난처

 

나에게 있어 주님은

주님 밖에는, 나에게 희망이 없다

 

내가 할 일은

주님을 더욱더 찬양

주님의 능력을 찬양

주님의 의로우심을 전함

주님께서 이루신 구원의 행적을 종일 알림

주님께서 홀로 보여 주신, 주님의 의로우신 행적을 널리 알림 

 

 

주님, 주님 밖에는 나에게 희망이 없습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