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경.삶

요나 1:17-2:10 (구원은 오직 주님에게서만 온다) 본문

疎通 2 (with YHWH)/Quiet Time

요나 1:17-2:10 (구원은 오직 주님에게서만 온다)

에제르 2016. 9. 28. 01:54

 

* 주님께서는

 큰 물고기 한 마리를 마련하여 두셨다가

 요나를 삼키게 하였다

 요나는 사흘 밤낮을 그 물고기 뱃속에서 지냈다

 

* 요나의 기도

 낵내가 고통스러울 때 주님께 불러 아뢰었더니

 주님께서 내게 응답하셨습니다 

 내가 스올 한가운데서 살려 달라고 외쳤더니

 주님꼐서 나의 호소를 들어주셨습니다

 내 목숨이 힘없이 꺼져 갈때에, 내가 주님을 기억하였더니

 나의 기도가 주님께 이르렀으며, 주님 계신 성전에까지 이르렀습니다

 

 헛된 우상을 섬기는 섬기는 자들은

 주님께서 베풀어 주신 은혜를 저버립니다 

 그러나 나는

 감사의 노래를 부르며, 주님께 희생제물을 바치겠습니다

 서원한 것은 무엇이든지 지키겠습니다

 

 구원은 오직 주님에게서만 옵니다

 주님께서 그 고기에게 명하시니

 물고기가 요나를 뭍에다가 뱉어 냈다

 

 

 

 

모든 사람에게 베풀어 주시는 하나님의 은혜

그 은혜에 감사의 노래를 부르며, 주님께 희생제물을 바치는 사람이 있는 반면 그 은혜를 저버리는 사람이 있다

 

내가 기도할 때에 비로소 그 기도가 주님께 이르러 주님으로부터 응답되었음을 알 수 있다

주님께 기도하지 않는 사람은 그 은혜가 주님으로부터 온 기도의 응답이라 생각하지 않음으로 주님께 감사를 드릴 수가 없다

그들은 그저 우연이거나, 스스로가 잘나서 그렇게 되었거나, 헛된 우상이 그들을 보호하였을 것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주님은 기도를 들어 주시는 분이시다

주님은 기도에 응답하여 주시는 분이시다

구원은 오직 주님에게서만 온다

 

항상 기뻐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쉬지말고 기도하라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한 하나님의 뜻이니라

 

구원은 오직 주님에게서만 온다

이 예수 밖에는, 다른 아무에게도 구원은 없습니다. 사람들에게 주신 이름 가운데 우리가 의지하여 구원을 얻어야 할 이름은, 하늘 아래에 이

이름 밖에 다른 이름이 없습니다. (행 4:12)

구원은 보좌에 앉아 계신 우리 하나님과 어린 양의 것입니다 (계 7:10)

할렐루야, 구원과 영광과 권력은 우리 하나님의 것이다 (계 19:1)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