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경.삶

레위기 23:26-44 (절기들) 본문

疎通 2 (with YHWH)/Quiet Time

레위기 23:26-44 (절기들)

에제르 2016. 10. 13. 02:06

 

 알곱째 달 열흘날

 속죄일 

 주 너희의 하나님 앞에서 속죄예식을 올리는 날

 거룩한 모임을 열고 고행하며

 주에게 살라 바치는 제물을 바쳐야 한다 

 이 날 하루 동안은 어떤 일도 해서는 안 된다

 이 날 너희는 어떤 일도 해서는 안 된다

 이 날은 너희가 반드시 쉬어야 할 안식일

 고행을 하여야 하는 날

 

 그 달 아흐렛날 저녁부터 시작하여 그 다음날 저녁까지

 너희는 아무 일도 하지 말고 쉬어야 한다 

 

 일곱째 달의 보름날부터 이레 동안

 주에게 예배하는 초막절 

 초막절 첫날에는 거룩한 모임을 열고 생업을 돕는 일은 아무것도 해서는

 안 된다

 이레 동안 매일 너희는 주에게 살라 바치는 제사를 드려야 한다

 여드레째 되는 날에는 다시 거룩한 모임을 열고 주에게 살라 바치는

 제사를 드려야 한다

 이것은 가장 거룩한 모임이므로, 이 날에 너희는 생업을 돕는 일은 아무

 것도 해서는 안 된다 

 

 이 절기들은 주가 명한 절기들이다

 이 절기들이 다가울 때마다

 너희는 거룩한 모임을 열고 

 번제물과 곡식제물과 각종 희생제물과 부어 드리는 제물을,

 각각 그 해당하는 날에 주에게 살라 바치는 제사로 드려야 한다 

 

 이렇게 하여야

 너희의 자손이 

 내가 이스라엘 자손을 이집트 땅에서 인도하여 낼 때에, 그들을 초막에서 살게 한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나는 주 너희의 하나님이다

내가 이스라엘 자손을 이집트 땅에서 인도하여 낼 때에, 그들을 살게 한 것을 기억하여라

나는 너희의 하나님이 되려고, 너희를 이집트 땅에서 이끌어 내었다

내가 바로 너희를 이집트 땅에서 이끌어 낸 주 너희의 하나님이다

나는 주다

너희는 나의 거룩한 이름을 욕되게 해서는 안 된다

나는 너희를 거룩하게 하는 주다

 

너희는 내가 세운 모든 규레와 내가 명한 모든 법도를 지켜 그대로 살아야 한다

 

하나님이 누구신지 알아야 한다

하나님이 어떤 일을 하셨는지 기억하여야 한다

그리고 순종함으로 그것을 나타내야 한다

 

우리의 주님이시며 구주이신 그리스도 예수에 대한 지식과 그의 은혜 안에서 자라십시오 (벧후 3:18)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