疎通 2 (with YHWH)/Quiet Time

시편 124편 (주님이 우리를 도우신다)

에제르 2012. 1. 4. 01:02

 주님께서 우리 편이 아니셨다면  주님이 우리를 도우신다 
 원수들이 우리를 치러 일어났을 때에, 원수들이 우리에게 큰 분
 노를 터뜨려서, 우리를 산 채로 집어삼켰을 것
 물이 우리를 덮어, 홍수가 우리를 휩쓸어 갔을 것
 넘치는 물결이 우리의 영혼을 삼키고 말았을 것
 원수의 이에 찢길 먹이가 되지 않게 하신 주님
 새가 사냥꾼의 그물에서 벗어남같이 우리는 목숨을 건졌다
 그물은 찢어지고, 우리는 풀려 났다 





주님께서는 우리 편이시다.

하나님이 우리 편인데 누가 감히 우리를 대적할 수 있겠습니까? (롬 8:31)

천지를 지으신 주님이 우리를 도우신다.
하나님의 아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도우신다.

아무도, 그 어떤 것들도 우리에게 향하신 하나님의 은혜와 자비와 도우심을 끊을 수 없다.
 
누가 우리를 그리스도의 사랑에서 끊을 수 있겠습니까? 환난입니까, 곤고입니까, 박해입니까, 굶주림입니까, 헐벗음입니까, 위협입니까, 또는 칼입니까?
죽음도, 삶도, 천사들도, 권세자들도, 현재 일도, 장래 일도, 능력도, 높음도, 깊음도, 그 밖에 어떤 피조물도, 우리를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 안에 있는 하나님의 사랑에서 끊을 수 없습니다.(롬 8:35, 38-39 쉬운성경)

이것이 우리가 주님을 찬송하여야 할 이유이며, 믿음을 지켜야할 이유이다.

하늘로 올라가신 하나님의 아들 예수는 바로 우리를 도우실 위대한 대제사장이십니다. 그러므로 그분에 대한 신앙을 결코 저버려서는 안 됩니다.(히 4:14 현대어성경)

이제 우리는 이 믿음 안에서 담대하게 말할 수 있다.

우리는 어떠한 의심이나 두려움 없이 이렇게 말합시다. '주님이 나를 도우시니 나는 두려울 것이 없습니다. 인간이 나를 어떻게 할 수 있겠습니까?' (히 13:6 현대어성경)

우리가 예수 그리스도로 인해 담대하게 하나님의 보좌 앞에 나아갈수 있음을 감사드린다.
오직 예수, 오직 은혜, 오직 성경으로 돌아가 주님 만을 의지해야 할 때요, 주님 만을 예배하여야 할 때이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보좌 앞에 담대하게 나아갑시다. 그 곳에는 은혜가 있으며, 우리는 때에 따라 우리를 도우시는 자비와 은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히 4:16)

우리의 도움은 주님의 은혜와 자비로 인하여 예수 그리스도를 통하여 온다.
천지를 지으신 주님이 우리를 도우신다.

태초에 '말씀'이 계셨다. 그 '말씀'은 하나님과 함께 계셨다. 그 '말씀'은 하나님이셨다. 그는 태초에 하나님과 함께 계셨다. 모든 것이 그로 말미암아 창조되었으니, 그가 없이 창조된 것은 하나도 없다. 그는 태초에 하나님과 함께 계셨다. 모든 것이 그로 말미암아 창조되었으니, 그가 없이 창조된 것은 하나도 없다 (요 1:1-3)

그 분은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이시다.
우리는 사망에서 생명으로 옮겨졌다. 우리는 옛 것은 지나갔다. 새 것이 되었다.
우리는 목숨을 건졌고, 우리는 풀려 났다. 우리는 영생을 얻었다.

하늘로 올라가신 하나님의 아들 예수는 바로 우리를 도우실 위대한 대제사장이십니다. 그러므로 그분에 대한 신앙을 결코 저버려서는 안 됩니다.(히 4:14 현대어성경)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