疎通 2 (with YHWH)/Quiet Time

시편 86:1-7 (주님은 나에게 응답해 주실 분)

에제르 2010. 2. 27. 01:20
시 86:1-7 (새번역)

* 하나님은 어떤 분이신가?
   -. 기도에 귀를 기울이시고 응답해 주시는 분
   -. 생명을 지켜 주시는 분
   -. 구원하여 주시는 분
   -. 은혜를 베풀어 주시는 분
   -. 마음을 기쁨으로 채워 주시는 분
   -. 선하시며 기꺼이 용서하시는 분
   -. 누구든지 주님께 부르짖는 사람에게는 사랑을 한없이 베푸시는 분
   -. 애원하는 소리를 들어 주시는 분
  


가난하고 궁핍한 사람들이 또는 고난을 당할 때마다, 주님께 부르짖을 수 있는 것은 우리의 기도에 귀를 기울여 주시고, 응답해 주시는 분이 하나님이심을 알기 때문이다.
하나님은 우리에게 구원을 주시고 은혜를 베풀어 주시는 분임을 알기 때문이다.
하나님은 우리의 마음을 기쁨으로 가득 채워 주시는 분임을 알기 때문이다.
하나님은 선하시고 기꺼이 용서하시는 분이시며, 누구든지 주님께 부르짖는 사람에게는 한없이 사랑을 베푸시는 분이시기 때문이다. 이것이 우리가 하나님께 기도할 수 있는 힘이되고, 기도하는 사람들에게 위로와 격려가 되는 것이다.

그래서 오늘 내가 주님께 기도할 수 있는 것은, 주님을 신뢰하기 때문에, 주님의 신실하심때문이다.
내가 힘들때나, 괴로울때나, 기쁠때나, 감사할때나, 고난 가운데 있을 때나, 가난한고 궁핍할 때나 주님께 부르짖을 수 있는 것이다. 주님의 그 한없는 사랑의 베푸심에 의지하며 나아가는 것이다.


주님, 언제나 저의 기도에 귀를 기울여 주시고 응답하여 주소서. 주님을 신뢰함으로 주님게 부르짖으니 은혜를 베풀어 주소서. 제가 진심으로 주님을 경외합니다. 저의 마음을 기쁨으로 가득 채워주소서. 주님의 그 한없는 사랑을 베풀어 주소서. 제가 고난을 당할 때마다 주님께 애원하오니 저의 기도에 귀를 기울여 주시고 응답해 주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