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경.삶

댓글 차단 메시지...ㅠ.ㅠ 본문

疏通 1 (with Me)

댓글 차단 메시지...ㅠ.ㅠ

에제르 2010. 6. 5. 13:49

요즘 댓들이 전혀 없어서 내심 궁금했다...다들 변심한거군...^^

몇 일 그러려니 하고 지나갔는데...어느날 댓글을 다시던  한 분이 메일을 보내주셨다...

내용인즉...티스토리 까다롭다고...댓글을 달려고 하니 차단되었다고 나온다고...자기를 거부한다고...

이런...그럴리가...

그러다가 혹시나 해서 내가 댓글을 달아보니 아뿔싸...나에게도 이런 메시지가...




아...이게 원흉이었구나...이것이 무슨 귀신 씨나락 까먹는 소리인가...

내가 차단한 적도 없고...스팸 필터도 전혀 사용하고 있지 않은데...이 무슨...

내 블로그를 방문하시고 댓글을 달려고 하신 분들 중에...이 메시지로 인해 오해를 하실 수도 있겠다 싶었다..

아니 나를 차단해...이런 나쁜 XX.....니 혼자 블로그 열심히 해봐라...뭐 이러실 수도 있었을 것 같다.

티스토리 검색해 보니 티스토리에 종종 이런 오류, 버그가 있었다.

별 다른 해결책은 없는 것 같다...시간이 회복해 주길 기다리는 수 박에는...어디 하소연 할 데도 없네...잘 모르니...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시고 격려의 댓글을 달아 주신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과 제가 일부러 그런 것이 아님을 밝혀 드립니다.

어서 빨리 복구되기를...그나마 몇개 안되는 댓글 마저도 볼 수 없는 이 마음...그야말로 안습입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