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경.삶

창세기 26:1-16 (순종의 복) 본문

疎通 2 (with YHWH)/Quiet Time

창세기 26:1-16 (순종의 복)

에제르 2014. 10. 6. 01:56

 이집트로 가지 말아라
 내가 너에게 살라고 한 이 땅에서 살아라
 네가 이 땅에서 살아야 , 내가 너를 보살
 피고, 너에게 복을 주겠다
 이 모든 땅을 내가 너와 너의 자손에게 주
 겠다
 내가 너의 아버지 아브라함에게 맹세한
 약속을 이루어서
 너의 자손이 하늘의 별처럼 많아지게 하고
 그들에게 이 땅을 다 주겠다
 이 세상 모든 민족이 네 씨의 덕을 입어서
 복을 받게 하겠다
 이것은
 아브라함이 나의 말에 순종하고
 나의 명령과 나의 계명과 나의 율례와
 나의 법도를 잘 지켰기 떄문이다


 이삭이 그 땅에서 농사를 지어서
 그 행에 백 배의 수확을 거두어 들였다
 주님께서 그에게 복을 주셨기 때문이다   그는 부자가 되었다
 재산이 늘어서, 아주 부유하게 되었다 




복...
땅을 주는 것
자손이 많아지는 것
다른 사람들이 나를 통해 복을 받게 하는 것
부자가 되는 것
재산이 늘어서 아주 부유하게 되는 것

이것은...
주님의 말에 순종하고
주님의 명령과 계명과 율례와 법도를 잘 지켰기 때문

주님은...
맹세한 약속을 이루시는 분

복의 근원은 하나님


순종의 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