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경.삶

시편 55:1-23 (나는 주님만 의지하렵니다) 본문

疎通 2 (with YHWH)/Quiet Time

시편 55:1-23 (나는 주님만 의지하렵니다)

에제르 2015. 4. 24. 00:30

 

 내 기도에 귀를 기울여 주십시오

 나의 간구를 외면하지 말아 주십시오

 나를 굽어 보시고, 응답하여 주십시오

 주님께서 나를 건져 주실 것

 내가 울부짖는 소리를 들으실 것

 내 생명을 안전하게 지켜 주실 것

 나의 부르짖음을 들으시고 응답하실 것

 주님이 너희를 붙들어 주실 것

 주님은, 의로운 사람이 망하도록, 영영

 그대로 버려두지않으실 것 

 나는 오직 하나님께 부르짖을 것

 너희의 짐을 주님께 맡겨라

 나는 주님만 의지하렵니다

 

 

 

 

소망과 확신 그리고 믿음의 행위

 

아주 먼 옛날부터 보좌에 앉아 계시는 하나님

나의 기도와 간구를 들어 주시고 응답하여 주실 것

우리를 붙들어 주실 것

 

나는 오직 하나님께만 부르짖고, 주님만 의지할 것

너희의 짐을 주님께 맡겨라

 

 

네가 하는 일을 주님께 맡기면, 계획하는 일이 이루어질 것이다 (잠 16:3)

여러분의 걱정을 모두 하나님께 맡기십시오. 하나님께서는 여러분을 돌보고 계십니다 (벧전 5:7)

 

믿음이란

주님만을 의지하는 것

주님께만 부르짖는 것

우리의 짐을 주님께 맡기는 것

우리의 하는 일을 주님께 맡기는 것

우리의 걱정을 모두 하나님께 맡기는 것

 

나는 주님만 의지하렵니다

다른 세상의 것들을 찾지 않고, 의지하지 않고 주님만 찾으렵니다

주님만이 나의 모든 것 되십니다

주님께서 나를 붙들어 주시고, 돌보아 주실 것입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