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경.삶

레위기 6:8-7;10 (거룩한 제물) 본문

疎通 2 (with YHWH)/Quiet Time

레위기 6:8-7;10 (거룩한 제물)

에제르 2010. 8. 14. 13:43
* 번제를 드리는 규례(6:9-13)
* 곡식제물을 드리는 규례(6:14-18)
* 아론과 그의 아들들을 기름부어서 세우는 날에 바쳐야 할 제물(6:20-23)
* 속죄제사를 드리는 규례(6:25-30)
* 속건제사를 드리는 규례(7:1-7)
* 제사장이 받을 몫(7:8-10)



* 반복 / 거룩, 가장 거룩한 제물


제물이 거룩한 것이 아니라, 제물을 거룩하게 하는 제단, 성전이 거룩한 것이다.
예수 그리스도의 몸을 단번에 드리심으로 말미암아 우리가 거룩함을 얻었다.
우리는 진리로 거룩하게 된다. 진리로 거룩함을 얻는다.
우리는 주 예수 그리스도를 믿음으로 죄사함과 거룩함을 입었다
우리는 우리들의 지체를 의에게 종으로 내주어 거룩함에 이르러야 한다.
우리가 죄로부터 해방되고 하나님께 종이 되어 거룩함에 이르는 열매를 맺었으니 그 마지막은 영생이다.
우리는 성령 안에서 거룩하게 되어 우리 몸을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거룩한 산 제물로 드림으로 하나님께서 받으실 만한 것이다.
우리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거룩하여지고 성도라 부르심을 받은 자들이다.
우리는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과 우리 하나님의 성령 안에서 씻음과 거룩함과 의롭다 하심을 받았다.
우리는 하나님을 두려워하는 가운데서 거룩함을 온전히 이루어 육과 영의 온갖 더러운 것에서 자신을 깨끗하게 하여야 한다.
결국 하나님의 뜻은 이것이니 우리의 거룩함이다.
우리는 하나님의 말씀과 기도로 거룩하여진다.


내 안에 계신 성령으로 인해 하나님의 성전이 거룩하심같이 나 또한 거룩하다
하나님의 뜻과 같이 나의 삶의 거룩함을 유지함으로 하나님께서 기뻐 받으시는 산 제물이 되는 것이다.
성령 안에서 하나님의 말씀과 기도로 거룩하여 지는 일에 나를 드리는 것이다.

말씀과 기도...
거룩함에 이르는 열매를 맺는 일...
나의 신앙의 목적과 목표가 아닐까...

오늘도 말씀 앞에 잠잠히 머무르는 일, 말씀 안에서, 진리 안에서 정결케 되는 일, 그리고 기도로 주 앞에 무릎꿇는 일...
말씀과 기도로 내 삶이 열매를 맺어 가는 일...
내가 매일 놓치지 말아야 할 일이다...포기하지 말아야 할 일이다...
성령께서 나를 붙잡아 주시고, 힘을 주시고, 인도하시길 기도한다...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