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경.삶

이사야 15:1-9 (모압을 두고 내리신 엄한 경고의 말씀) 본문

疎通 2 (with YHWH)/Quiet Time

이사야 15:1-9 (모압을 두고 내리신 엄한 경고의 말씀)

에제르 2012. 8. 27. 10:28


모압을 두고 내리신 엄한 경고의 말씀
알이 망하는 그 밤에 모압은 망한다
길이 망하는 그 밤에 모압이 망한다




우리를 향해 말씀하신 경고의 말씀

그러므로 깨어 있어라. 너희는 너희 주님께서 어느 날에 오실지를 알지 못하기 때문이다 (마 24:42)
그러므로 너희도 준비하고 있어라. 너희가 생각하지도 않는 시각에 인자가 올 것이기 때문이다 (마 24:44)

내가 너희에게 말한다. 그 날 밤에 두 사람이 한 잠자리에 누워 있을 터이나, 한 사람은 데려가고, 다른 한 사람은 버려 둘 것이다. 또 두 여자가 함께 맷돌질을 하고 있을 터이나, 한 사람은 데려가고, 다른 한 사람은 버려 둘 것이다. (눅 17:34-35)

주님의 날이 밤에 도둑처럼 온다는 것을, 여러분은 자세히 알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평안하다, 안전하다" 하고 말할 그 때에, 아기를 밴 여인에게 해산의 진통이 오는 것과 같이, 갑자기 멸망이 그들에게 닥칠 것이니, 그것을 피하지 못할 것입니다. (살전 5:2-3)


주님의 날
진노와 심판의 날
구원의 날

언제 어느 날에 오실 지 아무도 모른다. 밤에 도둑처럼 오신다.
갑자기 멸망이 닥칠 것이니 아무도 그것을 피하지 못할 것이다.

이사야를 통하여 말씀하신 하나님의 말씀은 이루어졌고, 또한 예수 그리스도와 사도를 통하여 말씀하신 주님의 말씀은 이루어질 것이다.

그 날 환난 후에 즉시 해가 어두워지며 달이 빛을 내지 아니하며 별들이 하늘에서 떨어지며 하늘의 권능들이 흔들리리라. 
그 때에 인자의 징조가 하늘에서 보이겠고 그 때에 땅의 모든 족속들이 통곡하며 그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그가 큰 나팔소리와 함께 천사들을 보내리니 그들이 그의 택하신 자들을 하늘 이 끝에서 저 끝까지 사방에서 모으리라. (마 24:29-31)

회개하라
하나님의 나라가 가까이 왔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