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경.삶

이사야 7:1-9 (믿음 안에 굳게 서자) 본문

疎通 2 (with YHWH)/Quiet Time

이사야 7:1-9 (믿음 안에 굳게 서자)

에제르 2012. 8. 14. 13:04


 이 계략은 성공하지 못한다. 절대로 그렇게 되지 못한다  에브라임은 육십오 년 안에 망하고, 뿔뿔히 흩어져서, 다시는 한
 민족이 되지 못할 것이다
 시리아의 머리는 다마스쿠스이며  에브라임의 머리는 사마리아이고
 다마스쿠스의 머리는 르신이기 때문이다  사마리아의 머리는 고작해야 르말리야의 아들이다

너희가 믿음 안에 굳게 서지 못한다면, 너희는 절대로 굳게 서지 못한다.




교회의 머리는 예수 그리스도이시고, 그리스도의 머리는 하나님이시다.

허무하게 사라질 한낱 인생을 두려워하지 말고, 영원히 변치 않는 하나님의 말씀을 두려워해야 한다.
사람을 두려워하랴...하나님을 두려워 하랴...
내가 지금 무엇 때문에, 누구 앞에서 마음이 흔들리고 있는가, 두려워 하고 겁내고 있는가...
우리가 세상에서 두려워 하는 모든 것은 고작해야 인생이요, 하나님의 피조물일 뿐이다.
덧없이 흘러가는 인생과 가치에 마음이 흔들려 주님의 말씀을 멸시해서는 안된다.

우리가 끝까지 믿고 의지해야 할 분은 오직 우리 구주 예수 그리스도이시다.

내가 여러분에게 복음으로 전해드린 말씀을 헛되이 믿지 않고, 그것을 굳게 잡고 있으면, 그 복음을 통하여 여러분도 구원을 얻을 것입니다 (고전 15:2)
깨어 있으십시오. 믿음에 굳게 서 있으십시오. 용감하십시오. 힘을 내십시오 (고전 16:13)
우리에게 약속하신 분은 신실하시니, 우리는 흔들리지 말고, 우리가 고백하는 그 소망을 굳게 지킵시다 (히 10:23)

내가 올 때까지, 너희가 가지고 있는 그것을 굳게 붙잡고 있어라 (계 2:25)
내가 곧 가겠다. 너는 네가 가진 것을 굳게 붙잡아서, 아무도 네 면류관을 빼앗지 못하게 하여라 (계 3:11)

우리가 복음의 진리 가운데, 그 믿음 가운데 굳게 서 있지 못하면, 우리의 소망은 사라질 것이다.
당장 눈에 보이는 현실의 문제에 압도 당하여 마음을 빼앗기지 말고, 주님의 말씀에 의지하여 마음을 굳게 하여야 한다.

우리의 머리는 예수 그리스도이시고, 그리스도의 머리는 하나님이시다.
더 이상 무슨 말이 필요하겠나...
지금의 내 문제들은 타다가 만 부지깽이에서 나오는 연기에 지나지 않는다.

우리에게는 하늘에 올라가신 위대한 대제사장이신 하나님의 아들 예수가 계십니다. 그러므로 우리의 신앙 고백을 굳게 지킵시다 (히 4:14)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