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경.삶

시편 100:1-5 (주님의 인자와 성실) 본문

疎通 2 (with YHWH)/Quiet Time

시편 100:1-5 (주님의 인자와 성실)

에제르 2010. 11. 9. 00:40

* 목록 / 주님께 나아가는 방법
 기쁨으로 주님을 섬기고, 환호성을 올리면서  그 앞으로 나아가거라 
 감사의 노래를 드리며  그 성문으로 들어가거라 
 찬양의 노래를 부르며  그 뜰 안으로 들어가거라 
 감사의 노래를 드리며  그 이름을 찬양하여라 

* 주님이 하나님이심
 하나님  우리 
 우리를 지으셨음
 선하시며
 인자하심 영원
 성실하심 대대로
 그의 것
 그의 백성
 그의 기르시는 양





기쁨과 감사와 찬양의 노래로 예배를 드리자...주님의 이름을 찬양하자...

항상 기뻐하십시오. 끊임없이 기도하십시오. 모든 일에 감사하십시오.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여러분에게 바라시는 하나님의 뜻입니다 (살전 5:16-18)

기쁨과 감사로 주님 앞에 나아오는 것, 찬양의 노래로 나아오는 것...지금 우리 교회를 향한 말씀이라고 생각한다.
지금 우리교회에 필요한 것은 예배의 회복이요, 주님만을 바라보는 것이요, 모든 문제보다 크신, 우리의 생각들보다 훨씬 크신 주님을 의지하며, 그 주님을 찬양하는 일이다.

주님의 하나님되심을 아는 것이다.
우리를 지으신 주님을 인정하는 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주님의 것이요, 주님의 백성이며, 주님이 기르시는 양임을 아는 것이다.
양은 주님의 음성을 들어야 하니, 우리는 오직 주의 음성을 들으려 하고, 그 음성에 따라야 한다.
또한 주님이 그의 소유된 백성을, 그가 기르시는 양을 버리지 아니하시고 끝까지 돌보시는 분이심을 알아야 한다.

하나님의 인자하심과 성실하심이 영원하심으로, 우리에게 예수 그리스도를 통하여 그의 인자와 성실을 나타내 보이셨다. 

말씀이 육신이 되어 우리 가운데 거하시매 우리가 그의 영광을 보니 아버지의 독생자의 영광이요 은혜진리가 충만하더라(요 1:14).

또한 주님이 다시 오실 때까지 주님의 인자와 성실은 계속될 것이다.
우리교회 가운데에도 주님의 은혜와 진리가 충만할 것이다. 우리는 주님의 소유된 백성이요, 그의 기르시는 양이기 때문에...

비록 교회가 어려움 가운데 있지만, 이 모든 것보다 크신 주님이 우리의 하나님이시고, 주님이 우리를 눈동자같이 보호해 주시고 인도해 주시리라 믿으며, 주님의 인자하심과 성실하심이 영원히 함께 하실 것이라는 믿음으로 기쁨과 감사, 찬양의 노래를 드린다.

진실로 주님의 선하심과 인자하심이 내가 사는 날 동안 나를 따르리니, 나는 주님의 집으로 돌아가 영원히 그 곳에서 살겠습니다.(시 23:6)

우리교회에 주님의 자비와, 사랑이 영원하시기를, 주님의 성실하심과 진리가 대대에 미치시기를 기도한다...아멘